[보도자료] ㈜이롬-세종스포츠정형외과, 전략적 협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314809184230349

스포츠뉴트리션 시장서 혁신제품과 서비스 개발 통해 동반 성장 기대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이롬(대표 황성주, 김동원)은 지난 7일 서울 광진구 소재 스포츠 의학 중심 의료기관 세종스포츠정형외과(병원장∙금정섭·김진수·차민석)와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이롬의 황의현 부사장, 박재용 이사와 세종스포츠정형외과 금정섭, 김진수, 차민석 병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롬은 26년간 이웃사랑의 가치를 실천하며 먹거리를 넘어 건강한 식문화를 이끄는 라이프케어 컴퍼니로 건강한 개인과 건강한 사회에 기여해 왔으며 최근에는 일상생활 속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식물성 영양식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금년 초 출시한 ‘마시는 뉴밀’, ‘마시는 영양식’를 통해 식물성 영양 드링크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생식 부문 8년, 건강주스 부문 3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세종스포츠정형외과는 우리나라 종목 별 프로스포츠 구단의 팀닥터로 활동 중인 의료진, 프로스포츠 구단 출신 스태프들로 구성된 스포츠의학 중심 의료기관이다. 진단부터 수술 및 재활까지 Return To Play를 실현하기 위한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무엇보다 스포츠 현장에 대한 이해도와 운동선수 부상 방지 노하우, 치료 등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양 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의 기술력과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 브랜딩 강화,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 등도 추진할 예정이다.

㈜이롬 황의현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뉴트리션 시장에서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이뤄 동반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협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롬은 단백질 30g이 함유된 단백질 음료 ‘프로틴기프트’와 BCAA, 타우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식품 ‘아미노 양갱’을 잇따라 출시하며 뉴트리션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기사원문: https://n.news.naver.com/article/144/0000911857?sid=103

카카오채널